(052) 277 9927
안녕하세요 ^^
다름이아니라 몇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선체 - 에어리언
엔진 - 제노아260
펠라 - 4옆
입니다. 클러치업는타입이구요.. 우선 문제점
1. 턴을할때 자꾸 시동이 꺼집니다.. 급턴이나, 살살턴을해도 꺼저버리네요. 니들 잘 만젓다고 생각해도 그러네요
2. 시동이 정말안걸려요. 걸다걸다 지처서 엔진 분해를 하면 클랭크 쪽에서 연료와 오일의 혼합류가 가득차 있습니다.
두가지 질문입니다 ㅜㅜ 배를 산다음 부터 지금까지 단한번도 원하는 만큼의 재미를 못 보았습니다.. 문제점이 무었인지 알려주세요. 혹시 엔진 보링을 해야하는건가요? 제노아피프톤이랑 피스톤링 여유분은 있긴한데 혼자 보링하기 겁이납니다. 그럼 수고하세요 본사의 무한한발전을 기원합니다.
NO | TITLE | USER | DATE | VIEW | VOT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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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징길 |
2007-10-14 |
3544 |
166 |
39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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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찬우 |
2007-10-13 |
3355 |
184 |
39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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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창규 |
2007-10-12 |
3278 |
198 |
39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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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학문 |
2007-10-05 |
3170 |
169 |
39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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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광옥 |
2007-10-03 |
3257 |
194 |
38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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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시영 |
2007-09-26 |
3266 |
190 |
38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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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양진 |
2007-09-2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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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9 |
38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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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성은 |
2007-09-1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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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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황교민 |
2007-09-1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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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2 |
38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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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승필 |
2007-09-1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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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현수 |
2007-09-1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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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성은 |
2007-09-1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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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8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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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윤호 |
2007-09-14 |
3142 |
189 |
38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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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태완 |
2007-09-09 |
3442 |
16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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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미자 |
2007-09-07 |
3375 |
190 |
운영자
2007-09-10[11:06] Delete그리고 두번째로 연료통 라인의 실수인데요 절대 추를 다시면 안됩니다
배가 우턴 위주기 때문에 기름이 항상 뒷쪽이나 7시방향으로 모이게 됩니다
연료 튜브는 되도록 짧게 그리고 동관으로 최대한 7시방향 뒷쪽 밑으로 하셔야 합니다
자세한건 전화를 주시면 조금더 좋겠네요,감사 합니다.
운영자
2007-09-10[11:01] Delete첫번째 이유로 수냉 아웃라인의 위치가 중요 합니다
보트를 많이 하신분들도 간혹 실수를 하시는데요
캬뷰레더에서 뒷쪽으로 10센티정도는 되어야 합니다
그렇치 않으면 턴시 배출된 물이 캬뷰레더로 빨려 들어 갑니다
운영자
2007-09-10[10:55] Delete안녕 하세요,박태완님
시원하게 땡겨보지를 못하셧다니 답답하겠습니다
조립된 사진을 보여 주시면 조금더 정확한 답이 나올것 같네요
보트위에서 한컷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