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2) 277 9927
참고 하세요^^
선체내부 밧데리 고정용 찍찍이를 왼쪽은 선체가장자리에 가깝게 붙이시고
오른쪽은 스턴튜브에 가깝게 붙이시고 (붙인후 순간접착제작업후 경화제 필수)
밧데리도 역시 같은 방법으로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꼭 라다위치는 반토크 반대 방향으로 풀로 꺽어 주어야 합니다
뒤집어진 상태니 조정기 휠을 오른쪽으로 두시고 서서히 당기면 자연스럽게 복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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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영자 |
2006-01-17 |
3382 |
15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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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영민 |
2006-01-16 |
3560 |
150 |
4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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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영자 |
2006-01-11 |
3940 |
173 |
4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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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지현 |
2006-01-11 |
3384 |
138 |
4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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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영민 |
2006-01-10 |
3389 |
143 |
3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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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덕희 |
2006-01-08 |
3399 |
150 |
3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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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덕희 |
2006-01-08 |
3340 |
135 |
3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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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덕희 |
2006-01-08 |
3257 |
136 |
3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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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덕희 |
2006-01-08 |
3292 |
131 |
3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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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덕희 |
2006-01-08 |
3281 |
141 |
3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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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덕희 |
2006-01-08 |
3283 |
138 |
3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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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영자 |
2006-01-05 |
3480 |
152 |
류일형
2006-01-12[18:00] Delete아이고, 늦게까지 주무시지 않으셨군요.
답글 감사드립니다. 반토크에 대해서는 한 번도 생각을 못했었네요.
이제 이해가 짜자작 됩니다! 다시 세팅해서 사진 올려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운영자
2006-01-12[03:53] Delete그리고 커버방수는 얇고 적당히 넓은 (2~3센티)정도의 접착력 강한놈 테잎이
제일 입니다
접착순서는 선수 짧은곳부터 뒤쪽 다음으로 양사이드 순으로 하시면 되구요
접착방법은 진행 방향쪽을(6:4) 약간 넓게 붙여 주시면 됩니다(양사이드는 5:5)
운영자
2006-01-12[03:43] Delete보트에선 무게중심을 정확히 중앙에 두면 안됩니다
보트홀과,스크류, 속도,주항특성을 고려하여 발란스를 잡는데 뭐라고 딱
설명 하기가 그러네요,통상적으로 스크류의 반토크 영향 때문에 배가 오른쪽으로 기우는 현상과 우턴을 할려고하는 현상이 생기지요 그래서 조건 여하에 따라서 선체밑바닥을 비대칭으로 제작하고 무게중심을 왼쪽으로 두게 되지요,스피드보트에선 제일 우선적으로 고려하여 제작해야할 부분이지요....더자세하게 얘기를 하자면 길어 끝도 없지요 오늘은 여기까지.... 열심히 뛰우다보면 조금씩 이해가 될겁니다
아무턴 보트는억수로 어려워 ㅠㅠ
류일형
2006-01-12[02:04] Delete사장님. 저런 식의 배치가 무게중심에 영향을 주진 안습니까?
반대로 긴넘을 중심쪽으로, 짧은넘을 가장자리로 배치하니까 무게중심이 맞더라구요.
보트에선 무게중심이 크게 중요하지 않나요? 몰라서 여쭙습니다. 비행기 하던 습관
대로 배치하다 보니...
그리고 스턴파이프에 배터리가 직접 닿아도 괜찮을까요?
안그래도 어제 저 문제로 한참 만지작 거리다가 사장님께서 추천해주시는 방법의
반대로 결론이 났거든요.
참, 추가질문입니다. 보트뚜껑은 보팅 직전에 어떻게 방수처리하십니까?
저는 두꺼운(너비가.. 약 5cm) 일반 투명테입을 붙였는데 효과가 좀 떨어지는것 같
습니다.
그럼, 안녕히 주무시고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착한사람
2006-01-11[20:22] Delete글은 마음의창이라고 합니다. 마음을 나누워 주세요. 세상이 행복해 지도록!